10만원이 넘게 대량으로 구매 했어요
업체측의 실수로 누락되어 배송이 되었는데..
미안한다는 이야기 한번 없으시고,
누락된건지 확인후 발송해주신다기에 확인되면 먼저 문자라도 달라고 했는데 연락도 없으셨네요
기다리다 제가 연락하니 발송했다는 문자만 보내셨네요
업체측이 누락된거 확인되었으면 사과를 먼저 하셔야 하는건 아닌지..
누구나 실수는 할수 있지만 그에 대한 대응은 개선해야 할꺼 같네요
견과류는 이곳만 많이 구매 했었는데..이제 생각을 해봐야겠어요
(2024-03-03 22:21: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